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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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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가입약관 ]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리얼엔터”(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BARO”(이하 “바로”)에서 제공하고,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서비스와 그 외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바로 : 회사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입니다. 입점한 판매자 회원의 다양한 판매 상품을 라이브 방송, VOD를 통해 구매자 회원과 판매자 회원 간의 거래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실시간 방송,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그 운영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 쇼핑몰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 :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 :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등록 절차에 따라 회원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회원등록한 자는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회원의 구분
가. 구매자 회원 : “바로”에서 방송하는 실시간 방송, 동영상 시청, 구독하기, 댓글 및 판매자 회원이 판매하는 상품 구매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만 14세 이상이며,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을 포함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나. 판매자 회원 : “바로”에서 구매자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 / 판매 관련 서비스와 판매자 회원 약관(이하 “판매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서류를 제출하여 사실 여부 확인 진행 시, 결격 사유가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판매자 회원은 개인 판매자 회원과 사업자 판매자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 판매자의 구분
ㄱ. 개인판매자 회원 : 사업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개인적인 물품의 판매와 구매가 모두 가능한 회원을 말합니다. 제품 판매 시, 플랫폼 수수료 외 종합소득세 신고를 별도로 해야 합니다.
ㄴ. 사업자판매자 회원 :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여 전문적으로 판매활동을 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물품의 판매와 구매가 모두 가능한 회원을 말합니다.
ㄷ. “셀러” : “바로”에서 판매자 회원의 판매상품을 설명 및 리뷰를 포함하여 구매자들의 상품 구매를 돕고, 라이브 방송과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회원으로, 판매자 회원 또는 구매자 회원 중 “바로”와 계약을 통해 해당 권한을 부여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전문 판매 BJ를 통칭)
④ ID(아이디) : “바로” 서비스 내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한 회원의 경우, 중복 식별을 방지하기 위해 회사가 영문과 숫자를 조합하여 식별자로 이용자 코드를 생성 후 등록합니다. 회원가입 시 최초 1회 생성되어 이용자 코드를 등록합니다.
⑤ 운영자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⑥ 구매자 : 회사에 등록 된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는 자를 말하며, 구매자 회원과 판매자 회원 모두 상품 구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서비스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⑦ 판매자 :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상품을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판매자 회원에게 판매의 권한이 제공됩니다.
⑧ 게시물 : "회원"이 "바로"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내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⑨ 할인 쿠폰 : 상품 구매 시 쿠폰에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구매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온라인, 오프라인, 쿠폰을 말합니다. 일부 품목과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시 소멸처리 됩니다.
⑩ 구매확정 기간 : 구매자가 거래에 대해 구매종료(구매확정, 반품/교환 등)의 의사표시를 해야 하는 기간으로, 상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를 말합니다.
⑪ 영업일 :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 법정공휴일, 주말(토요일, 일요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관련 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 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 및 효력)
1. 회사는 이 약관을 “바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설정 항목에 게시 합니다. 또한, 인터넷 사이트(https://baro59.com)에 잘 볼 수 있도록 배치하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약관이 게시되어 있는 사이트 내 게시합니다.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전자우편(E-Mail), 문자메시지(SMS) 등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단, 회원이 연락처를 미 기재 또는 변경 등으로 개별통지가 어려울 경우 이 약관에 따라 공지한 것을 개별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전 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구매중인 경우 또는 상품을 판매중인 경우 해당 거래에 관한 건을 모두 진행 완료 후 탈퇴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규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를 따릅니다.
5. 회사는 서비스에 적용할 사항을 정하여 이를 “서비스” 내 개별 약관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필요하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이하 “이용정책”)을 정하여 이를 “바로” 등을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7. 개별약관 또는 이용정책의 변경이 있을 시, 해당 내용을 회사는 효력 발생일 7일 전에 “바로” 서비스를 통하여 해당 변경 사항을 공지합니다.
8. 회원은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 여부가 있는지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경우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제4조(개별약관 및 이용조건)
1.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 “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하는 자의 회원가입 절차를 회사가 승인하여 성립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필요한 항목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해당 약관에 동의하는 의미로 체크박스에 체크해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회원가입 완료된 시점으로 합니다.
3. 구매자 회원의 이용계약은 관련법령에 의거 만14세 미만의 회원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회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포함)은 구매자 회원가입 완료 후 “바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과 웹 쇼핑몰 사이트에서 판매자 회원 가입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회원 가입 신청일 현재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인 판매자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경우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며, 사업자 판매자 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 외 상호명과 사업자 등록번호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제7조에 정한 기재항목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본인 확인절차를 진행합니다. 또한 회사는 본인 확인절차를 따를 수 없는 이용 신청이 있으면 해당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탈퇴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하거나 다수의 ID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고,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로”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기술상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게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의 개인정보보호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 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를 따릅니다.
6. “바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되었을 경우 회사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물품거래와 배송 등의 이행과 관련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구매자의 개인 정보를 판매자에게 제공합니다.

제8조 (서비스 회원가입 신청 절차)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하여 구매, 채팅과 같은 구매자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회사가 필요로 하는 사항을 기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자 회원은 서비스 회원가입 후,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로”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내 별도의 신청 양식을 통해 추가 등록 후 입점 심사를 거쳐 판매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요청에 따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의 신분증 사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결제를 위한 대표자 또는 법인 명의의 계좌정보 등의 증빙자료와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회원가입 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완료한 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모두에게 광고성 전자우편(E-Mail) 수신여부, 문자메시지(SMS)수신여부, 개인정보 위탁관리회사, 제휴회사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대한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신여부를 승인/거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이용신청의 승낙, 유보, 거부)
1. 회원은 회사가 이 약관 제7조에서 정한 기재사항에 따라 회원가입정보를 기입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판매자 회원 가입 신청 시 제공받은 증빙자료 등으로 본인 확인절차를 포함한 입점 심사를 진행합니다. 이때 회사는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신청자에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추가적인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사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실명인증절차를 실시할 경우 회원의 실명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② 이미 가입된 회원의 전자우편(E-Mail)의 주소 등의 정보가 동일한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기입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한 경우
⑤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회사가 승인한 범위 내에서의 서비스 이용은 예외로 함)
⑥ 이전 동일 또는 유사한 아이디 또는 다른 아이디를 통하여 부정한 사용을 한 이력이 있거나 의심되는 경우
⑦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⑧ 서비스에 고시된 이용약관(구매 이용약관, 판매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는 회원이 약관을 위반했을 경우

제10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종료)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탭을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을 해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거래를 완료하거나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로 회원에게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에 대한 정보 보유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① 제9조3항의 승낙거부 사유가 있음을 확인된 경우
②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판매자 회원이 판매하는 상품을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⑤ 타당한 사유 없이 상습/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구매 상품의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습/악의적으로 사용 후 취소, 반품, 환불 등의 행위를 하는 경우
⑦ 고의적으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전자상거래 판매금지 또는 “바로”서비스 내 판매를 금지하거나 부적합하다고 판단한 상품을 등록하거나 등록 후 판매하는 경우
⑧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⑨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 이 약관의 적용을 받는 자가 해당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이 경우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 전화, 기타 방법으로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단, 전자우편(E-Mail)로 해지의사를 통지하는 경우 발송시점을 도달시점으로 간주합니다.
3.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회사는 동일인 소유로 확인되는 회원 ID에 대하여 일괄 해지 의사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본인의 의사로 이용계약 해지 후 재가입, 해지를 반복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 할인쿠폰 등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 및 사용하는 등 불법행위를 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원관리)
1.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게 회사는 아래와 같은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계약의 해지
② 손해배상의 청구
③ 서비스 이용제한
④ 회사가 제공한 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의 일부 또는 전체 회수
2. 회사는 제1항 각 호에 따라 조치할 경우 회원에게 사전 전자우편(E-Mail), 전화 등으로 통보해야 합니다. 단, 회원과 연락이 안되거나 긴급을 요구하는 등 부득이한 상황에는 해당 사항을 선 조치한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따라 회사의 조치에 대해 항변의 사유가 있으면 항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제공 기간과 중단)
1.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바로”의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 승낙을 받은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때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그럴 경우 서비스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부 또는 전체를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및 영상)
1. 영상은 “소스”서비스에서 판매자 회원 또는 “셀러”가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녹화되어 저장된 영상 모두를 말합니다.
2. 영상은 판매자 회원이 상품을 판매하는 목적으로 제작되며,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지 않거나, 등록된 상품이 없는 경우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제 15조 10항에 따라 영상을 삭제,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상품 평가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 회원만 작성할 수 있으며, 전체 공개됩니다. 상품 평가는 작성자의 경우 본인이 작성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상품 평가의 내용이 명예훼손, 비난, 비방, 욕설, 상품 평가와 무관한 내용의 경우로 공개가 모니터링 또는 신고접수로 확인 시 공개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평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에 관련된 내용으로 불만 또는 판매자에게 불리한 내용이라는 사유로는 삭제조치 않습니다.
6. 상품 평가는 작성한 구매자 회원 본인의 책임이며, 회사는 해당 내용의 사실 여부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제14조 (할인쿠폰)
1.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서비스에서 사용하는 판매상품의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2. 판매자 회원, “셀러”가 상품의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중 해당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구매자 회원에게 상품을 구매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3. 할인 쿠폰은 구매자 회원, 판매자 회원 본인에 한하여 구매하는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매매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할인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으며,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환불, 반품, 구매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해당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저작권)
1.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로”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생성되는 영상 컨텐츠 및 그 외 기타 컨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바로”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은(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소스메이커” 포함)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지켜야 합니다.
2. 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셀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로”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한 영상을 포함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에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 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책임집니다.
3. 회사는 “바로” 서비스에서 생성 및 등록된 영상을 포함한 게시물을 검색 사이트나 기타 다른 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사유는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 서비스 내에서 회원이 생성 및 등록한 영상을 포함한 게시물을 홍보, 판촉의 목적으로 회사는 전시, 배포, 복제할 수 있으며, 편집을 통하여 유튜브, SNS, 웹사이트 등 2차적인 게시물로 생산하여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소유자인 당사자 회원이 삭제 또는 사용중지를 요청하면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사항을 제외하고 즉시 삭제 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5. 회원이 “바로”서비스 내에서 완성한 영상의 경우 해당 영상의 소유권, 저작권은 회사에도 권한이 있습니다. 단, 회사가 홍보, 판촉 등의 일반적인 목적 이외에 영상 및 게시물을 편집, 재생산할 경우에는 회사와 회원 간의 협의를 통해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별도 협의 없이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이 “바로”서비스 내에서 완성한 영상을 외부에서 활용하여 사용할 경우 해당 영상의 출처를 “바로”서비스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규격의 “바로” 주소와 로고 등을 표시해야 합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서비스 내에서 완성된 영상 및 게시물의 경우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에만 확정적으로 회사에게 사용권한이 유효합니다.
8. 회사가 본 조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시에는 전화, 전자우편(E-Mail)등의 방법으로 미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9.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10.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로”를 이용하면서 획득한 정보를 출판, 배포, 방송, 송신 등 기타 방법으로 이용할 경우 회사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외부, 제3자에게 활용할 시 해당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 “바로”서비스 내에서 생성 및 등록된 게시물 및 영상에 아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을 시 회사는 해당 게시물 및 영상에 삭제하거나 해당 게시자에게 제재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물, 음란물, 아동 및 청소년유해매체의 게시물, 광고 등의 경우 즉시 해당 게시물 및 영상의 삭제 조치를 하며 관련 법령 및 해당 수사기관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① 선정성, 음란성, 폭력성을 포함한 경우
② 특정 집단에 대한 유언비어, 증오, 욕설 등의 편파적인 내용이 포함된 경우
③ 특정인물의 사생활 침해, 명예훼손 등의 내용을 포함한 경우
④ 통신 기기 외 기타 다양한 기기의 및 공공시설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 프로그램, 데이터, 도구, 장비 등의 내용을 포함한 경우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물의를 일으키거나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2. 회사는 제11항에 따라 게시물, 영상을 삭제 또는 제재했을 시,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는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사실여부 및 증명여부에 따라 복구/구제받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구매자 회원과 판매자 회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며, 구매자 회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 회원의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구매자 회원, 판매자 회원 모두 이 약관과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알리는 내용을 지켜야 하며, 약관과 알리는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집니다.
3. 구매자 회원은 판매자 회원과 상품 거래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하게 임해야 하며, 구매자 회원의 분쟁해결 과정 시 불성실 등 구매자 회원의 귀책사유로 판매자 회원과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4. 구매자 회원은 판매 상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구매자 회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하고,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단, 구매자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사항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 판매자 회원이 등록한 판매상품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보증 또는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구매자 회원이 판매자 회원이 등록한 판매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결정에 대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구매자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는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 훼손하거나, 되도록 방치해선 안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 사용이나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는 경우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8. 구매자 회원이 판매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필수로 본인명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 회원에게 있습니다.
9. 미성년자가 판매자 회원이 등록한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시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해당 상품을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상품 구매 및 거래에 관련된 사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제17조 (결제대금 보호서비스의 이용)
1.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라 함은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자가 구매 시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에, 구매자 회원이 판매자 회원으로부터 해당 판매 상품을 받았다면 회사는 미리 정한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후 해당 판매자 회원에게 대금을 정산해주고, 구매자 회원이 판매자 회원으로부터 상품을 받지 못했거나, 받았더라도 반품, 환불을 요청했을 시 구매자 회원이 결제한 금액을 회사가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회원과 판매자 회원 간에 이루어지는 상품매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상품을 인수하기 전에 대금을 결제해야 하는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결제대금보호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판매자 회원 또는 구매자 회원을 대리하지 않으며,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서도 판매자 회원 또는 구매자 회원의 의무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4. 회사의 결제대행서비스를 통하여 판매 상품의 결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 수수료 등은 송금하는 구매자 회원에게 있습니다.
5. 결제대금보호서비스를 이용하기를 원하는 구매자 회원의 경우 구매확정기간내에 회사에 구매확정, 환불, 반품의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6. 구매확정기간 내 구매자 회원이 환불, 잔품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 회원의 구매확정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7.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구매자 회원에게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거나 구매확정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의 관련 규정에 따라 판매 상품의 결제대금을 해당 상품의 판매자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8.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대금보호서비스가 종료된 이후 청약철회, 취소, 해제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구매자 회원은 본인이 구매한 상품의 판매자 회원에게 직접 청약철회, 취소, 해제 및 환불 등에 관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제18조 (배송 및 거래완료)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이 확인된 날의 다음 말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공휴일과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하면 그 해당 기간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회사는 배송과 관련하여 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 등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3. 구매자 회원은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 되는 날까지 반품 및 환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기간이 지난 경우,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구매확정을 한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구매확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구매확정 이후 구매한 상품의 하자, 단순 변심 등 결제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면 회사는 이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간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이 해결해야 합니다.
5.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정해진 기간 내 교환 또는 반품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보관 중인 결제금 중 판매자 회원에게 지급할 판매상품의 금액을 회사와 판매자 회원이 협의하여 지정한 방법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 회원은 자동 구매확정이 이루어진 경우 회사에 대하여 상품 미 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이 경우 상품구매 결제금액의 환불, 상품의 교환 등 모든 문제는 판매자 회원과 직접 해결해야 합니다.

제 19조 (구매취소, 반품, 환불, 교환)
1. 회사는 판매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판매자 회원에게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3.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따르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 회원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①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③ 많은 시간 경과로 인한 재판매 불가 또는 가치가 감소한 경우
④ 상품 개봉 시 복제 또는 핵심정보 유출이 가능한 상품의 포장 훼손한 경우
4. 회사는 구매자 회원이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를 접수하는 경우, 해당 사실을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 구매자 회원이 구매한 상품의 교환 신청 시 해당 상품의 판매자 회원의 재고보유 여부에 따라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6.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배송비와 기타 필요한 비용은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 중에서 귀책사유가 있는 쪽에서 지불합니다.
7. 반품 또는 교환 시 배송비 관련 추가 비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반품 또는 환불 처리가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8. 교환에 드는 비용은 물품하자의 경우 판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고,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9. 상품 배송의 문제가 발생하여 구매자 회원의 손해 또는 피해를 보았을 시 그에 대한 책임은 해당 배송 업체를 선정하여 사용한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10. 회사가 구매자 회원의 결제 금액을 확인 후 통지한 뒤 판매자 회원이 상당 기간 구매자의 주문정보를 확인하지 않고, 배송 진행을 하지 않는 경우, 구매자 회원은 구매취소를 할 수 있고, 회사는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취소된 거래의 경우 구매자 회원이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결제한 대금을 구매자 회원에게 환불조치 합니다.
11. 회원은 결제완료 시 구매취소를 할 수 있으며, 배송 중 상태가 된 경우 구매취소가 아닌 반품 절차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회사는 구매자 회원의 교환 또는 반품의 요청이 정당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 회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 중인 구매금액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 회원이 상품 수령 후 14일이 지날 때까지 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는 경우, 전자우편(E-Mail)또는 회사가 추가로 수집한 연락가능한 정보를 통해 연락이 되지 않을 시 해당 교환, 반품의 의사를 구매자 회원이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 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 회원에게 정산하여 판매자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13. 결제방식이 카드결제인 경우 취소를 통해서만 환불 조치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20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판매자 회원의 판매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자 회원과 구매자 회원 간의 발생하는 배송, 청약철회, 반품 등의 거래 진행 관련 사항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 구매자 회원 간에 처리하고, 회사는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제12조 2항과 같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되어야 하는 경우, 공지사항 등을 통해 서비스 이용자들이 알 수 있도록 공지합니다. 이 때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하거나 불가항력적인 경우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모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 및 정보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판매자 회원, 구매자 회원 모든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본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 회원 상호 간의 물품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②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었을 시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해외 구매대행 이용약관]

제1조(정의)
"해외구매대행"이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을 거래할 수 있도록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수입대행형"을 말하며, "해외구매대행"과 관련하여 "회사"가 수행하는 사업을 지칭하는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제2조(제공 서비스)
"해외구매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입대행 서비스
2. 국제 운송 및 통관 대행 서비스
3. 제1호 내지 제2호와 관련한 대금 결제와 관련한 서비스
4. 상품 정보 게시
5. 기타 부수 업무

제3조(대상 상품 및 금지 상품)
① "회사"는 상품 등 재고를 보유하지 않고 "이용자"가 자기 스스로의 자가 사용의 목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만 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상품은 수출 또는 수입하지 않으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ㆍ간행물ㆍ도화ㆍ영화ㆍ음반ㆍ비디오물ㆍ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상품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상품
화폐ㆍ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품ㆍ변조품 또는 모조품
③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상품은 관련 법령상 목록통관이 배제되는 일반수입신고 대상상품입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의약품
2. 한약재
3. 야생동물 관련 상품
4.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상품
5. 건강기능식품
6.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상품
7. 식품류ㆍ과자류
8. 화장품(기능성화장품, 태반함유화장품, 스테로이드제 함유화장품 및 성분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9. [전자상거래물품 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3-3조 제3항에 따라 특별통관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업체가 수입하는 상품
10. 통관목록 중 품명ㆍ규격ㆍ수량ㆍ가격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상품
11. 그 밖에 관세법 제226조에 따른 세관장 확인대상물품 등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상품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한 후 해외 발송자에게 반송할 수 있습니다.
1. 상품의 포장불량의 경우
2. 송장(Invoice) 관련하여 게재 내용이 부실하게 기재되었을 경우
3. 냉장보관상품, 가연성 위험물, 금ㆍ은괴 등의 경우
4. 화폐, 의약품, 석재류 관련 상품 등의 경우
5. 인체의 일부, 불법 음란물, 동물(짐승) 등의 경우
6. 정밀금속, 냉동/냉장을 요하는 상품 및 폭발물 등의 위험상품의 경우
7. 수출입 불가 및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8.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사실상 불가능하거나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9. 기타 관세법 및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⑤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하여 통보가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때 "회사"는 당해 상품을 해당 발송인에게 반송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⑥ 제3항의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게시하고, 그 관련 소요비용은 "이용자"와 사후 정산하거나 "회사"의 판단으로 상품을 처리하여 그 비용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제4조(상품 등의 공급 및 보관)
"회사"는 "해외구매대행"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의 절차 등을 통해 상품 등을 공급 및 보관합니다.
1. "회사"와 "이용자"간의 수입대행계약에 의거하여 수입대행 된 상품이 "회사"주소에 입고된 상품에 대해 사전 검수 후 국내의 수취가능 장소까지 배송하여"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의 상품 수입대행을 수행함에 따른 전체 금액을 "이용자"가 결제하기 전에 거래계약 유형별로 국제 운송료 형태, 총 지불가격, 수입대행가격 등으로 별도 구분하여 "이용자"에게 충분히 고지합니다.
3. "해외구매대행"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은 수입대행가격과 국제 운송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을 말하며 "이용자"가 이외에 추가적으로 부담하는 금액은 없습니다.
4. 제3호의 수입대행가격에는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에서의 상품 구입가격, Sales Tax등 수입대행을 위한 구매고객 예치금, 해외의 "회사"물류센터까지의 소요된 운송료, "회사"의 수입대행 수수료, 수입관세, 수입부가세, 기타세금을 위한 고객예치금 등이 포함됩니다.
5. "이용자"가 "회사"에 상품의 수입대행을 의뢰할 경우에는 "바로"서비스 내 각 상품에 표시 및 구현된 상품의 가격을 제5조에 따라 결제해야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바로"서비스에서 수입 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이용자"의 대금 결제단위를 기준으로 포장한 후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결제단위 당 복수의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해외 매장이나 공급자가 다를 경우에는 이를 "회사"의 해외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관세 등 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행위 등을 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 정보(해외 인터넷쇼핑몰 명 등)와 "바로” 라이브 커머스에 명기된 가격의 상세내역에 대하여 "이용자"의 별도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E-Mail 또는 게시판 등을 통해 제공합니다.

제5조(대금지급방법)
"바로"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이용자"가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인터넷 뱅킹 등의 계좌이체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등 기타 "해외구매대행"이 인정하는 결제 수단

제6조(대행 절차 및 과세)
① 통관
1. "회사"는 회원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근거하여,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 등을 통하여 제반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 구매 시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세금을 통관 및 운송 관련한 업무제휴사와 사후 정산하며, 제1호에 따라 발생하는 관련 세금은 업무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세관에 먼저 대납할 수 있습니다.
② 과세
1. 15만원 이하 상품은 소액 면세 기준에 해당되어 과세가 면세될 수 있습니다. 소액 면세 기준은 관련법령이 변경되는 경우 그에 따릅니다.
2. 주문한 상품의 과세가격이 소액 면세기준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 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③ 국제운송
1. "회사"는 통관관련 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회사"의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대한민국 수취장소까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에는 상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2. "해외구매대행"서비스 시 제1호에서의 운송구간에서 상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는 수입대행가격 및 국제 운송료 등 모든 금액을 보상합니다.

제7조(청약 철회 및 반품)
① "해외구매대행"의 "이용자"가 신청한 상품이 "이용자"에게 인도를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 등을 결제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절차에 착수합니다.
② 반품,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령 상품이 실제 상품과 다른 경우, 상품의 파손, 상품의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 운송 중 상기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으며 상품 대금을 포함한 총 결제금액을 "이용자"에게 직접 배상합니다. 또한, 상기된 하자로 인한 반품이 "회사"의 해외주소에서 수취 전 해외 인터넷쇼핑몰의 귀책사유 일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선 반품을 받은 이후 "이용자"를 대신하여 해외 인터넷쇼핑몰에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이용자"가 구매하는데 소요된 제반 비용(반품에 소요되는 국제 운송료 등)에 대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8조(개인정보 취급방침)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개인고유통관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 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 및 통관 등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이하 "법률"이라 함)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9조(긴급조치 및 서비스운영의 거절)
① "회사"가 정부기관에 지시에 의해 서비스되는 상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회사"는 정부기관의 지시에 따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제3항과 같은 사유로 "이용자"가 손해가 발생하였다고 하여도 그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는 해당 상품에 대한 비용 등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③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상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0년 11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10-4425-9919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04550425404018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주)리얼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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